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256일] Play GYM

지난주, 광명 짐보리에 등록했다. Play & Learn 2단계
1년 4개월만에 갔더니, 커리큘럼이 좀 바뀌었다.
여름학기가 6월 2일에 시작되었는데, 감기때문에 좀 늦춰져서 3주차로 들어갔다.
인연이랄까... 도현이가 처음 센트럴시티 짐보리에 갔을 때 담당하셨던 선생님이 광명 짐보리로 옮기셔서 시준이반을 담당하셨다.
짐보리 6학기 다니면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선생님을 다시 만나게 되어서 주저없이? 등록!

첫 수업시간에 시준이는 얌전했다.
낯선곳에 와서 그런지, 천천히 주변을 돌아보며 탐색하는 듯 했다.
그래서 이번주 수업전에 Play GYM 시간에 데려가보았다.
두번째라서 그런지 조금 더 활발한 모습도 보여주고 좋아한다.
18~24개월쯤 된 아이들이 대부분이었고, 기어다니는 아기는 시준이밖에 없었다.
자기들도 아기들이면서, 아기왔다고 좋아한다.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18개월 누나의 시준이 사랑. 아기 예뻐~~

아마 시준이가.. 도현이 말고 아이들과 함께 있어보는건 처음일것이다.
도현이는 기기 전부터 베이비마사지교실을 다녀서 친구들이 있었지만, 시준이는 내내 집에만 있어서 친구도 없고, 아이들을 만난적도 거의 없다.
기어다니기 시작하면서, 여기저기 관심이 많은데, 집은 좁고, 도현이가 있을때면 항상 얻어맞기 일쑤라서 여기서라도 맘편하게 놀아보라고 데려왔는데, 역시... 좋다. ㅋㅋ
광명짐보리가 센트럴보다 더 좋은 점은, PlayGYM에 매일 가도 된다는거. 맨날 짐보리로 출근하자고~
시준이도 마음껏.. 놀 장소가 필요하다.
도현이 등쌀에 우리 시준이 넘 불쌍하다. T.T
형한테 맨날 맞아도... 해바라기처럼 형만 보면 헤죽.. 웃는 시준이. 도현이는 이맘을 알까. 떱...

오늘은 시준이 빨대컵도 샀다.
도현이는 스파우트컵을 두개나 사용한 후에 빨대컵을 사용했는데, 컵이 넘 비싸서 시준이는 스파우트컵 안사주고 그냥 피죤 마망 빨대컵을 사주었다.
그런데 아직 서툴지만 조금씩 빤다. ㅋㅋ 기특한것~
이래서 둘째는 발로 키운다고 하나부다. 그냥 뭐 대충~ 넘어간다. 하긴 법이 어딨어?? 때되면 하는것을..

지난 주말부터 잡고 일어서기 시작한 시준이.
호기심은 점점 늘어나고, 고집도 부린다. 시준이가 크면, 도현이는 시준이를 이기지 못할 것 같다. ㅎㅎ
지금이니까 맘껏?때리지. -_-;;;
감기 떨어져서 너무 기쁘다. 벌써 5번이나 감기를 앓은 시준이. 올 여름은 잘 지내보자꾸나~~

지난 사진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238일] 차한번 몰아봤어요. 어때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244일] 엄마~ 머해요~ 카메라만 들면 이렇게 쫒아와요.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244일] 처음 맛본 아기용 까까~ 아.. 맛나~~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